FAQ 검색
FAQ 검색

취소/교환/환불 목록

  1. Q

    교환 및 반품 배송비 부담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인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(6,000원)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제품의 하자 및 배송오류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하라부티크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
  2. Q

    교환 및 반품이 안되는 경우는?

    A

    * 제품을 개봉 및 사용한 경우


    * 제품 수령일로 부터 7일이 지난 경우


    *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손상된 경우


    * 제품의 박스포장 훼손이 되었거나 분실된 경우

  3. Q

   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했을 경우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환불 상품 입고 확인 후에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.

    개인 변심의 경우 왕복 배송비 차감 후 입금이 이루어집니다.

  4. Q

    휴대폰으로 결제했을 경우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 

    A

    ※모든 온라인 거래의 휴대폰 결제시스템이 동일한 정책임을 알려드립니다.


    휴대폰 결제 취소의 경우 당월에만 가능하며 부분취소는 불가능합니다. (1월 31일 결제건의 경우에도 1월에만 가능)

    단, 당원이라도 거래 금액이 청구되면 통신사 정책 상 결제취소가 불가 (통신사 이동, 해지등의 이유)


    부득이한 부분 취소나 당월이 아닌 익월 환불은 예치금으로 받으셔야 합니다.

  5. Q

    주문한 상품이 배송중일 때 취소가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배송중인 상품은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, 부득이 한 경우 고객센터 (032-223-1883)로 바로 연락바랍니다.

    다만, 이때 발생하는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.

    결제금액에서 왕복 배송비 차감 후 환불, 카드결제의 경우 배송비 입금 확인 후 카드취소를 도와드립니다.

  6. Q

  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제품이 있나요?

    A

    1. 저렴한 가격으로 한시적 이벤트 진행한 제품은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    2. 각종 일회용품 (팔리쉬, 탑, 베이스, 영양제, 글루, 글리터, 아크릴, 리퀴드, 글루드라이 등) 을 포함, 개통유무를 확인 할 수 없는 제품은 일체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3. 날손상 우려가 있는 니퍼나 푸셔, 실크가위 등의 스텐 재질의 제품도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4. 박스&케이스 파손, 택 제거상품, 상품의 사용유무를 알 수 없어 재판매가 되기 어려운 제품들은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5. 실제 보이는 컬러와 최대한 같아보일 수 있도록 촬영을 진행하지만, 사용하고 있는 개인의 모니터 또는 휴대폰의 해상도나 밝기에 다라 컬러가 다소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.

    이로 인한 교환/반품은 불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사용후기를 확인하고 싶으신가요?

    REVIEW
  • 대량으로 원하실 경우

    도매회원
  • 가장 많이 해주시는 질문!

    FAQ
  • 궁금한신 사항이 있으시다면!

    Q & A