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 검색
FAQ 검색

주문/결재/배송 목록

  1. Q

    배송지 입력을 잘못했을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결제완료 후 주문하신 제품이 출고되지 않았을 경우 고객님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  2. Q​주문한 제품을 직접 방문해서 가져갈 수 있나요?

    A


    (쇼미젤 제품 해당) 전국 지사로 연락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. 

    하라부티크 홈페이지에서 중복하여 주문 시 제품이 2중 출고 될 수 있는 점 확인 바랍니다.


    [쇼미 전국 지사]
     

    [본사/인천/부천/제주도] ▸하라032.223.1883⠀

    [서울/강남] ▸젬인아이 010.7170.1152⠀

    [서울/강북] ▸배배뷰티 010.7452.0778⠀

    [경기/수원/화성/안산/안양/시흥]⠀▸뉴스뷰티 010.5342.4616⠀

    [경기/성남/용인/광주/하남]⠀▸뷰티바바 010.8334.1113⠀

    [충북/강원]⠀▸네일존 010.5466.4484⠀

    [대전/충남/천안/세종]⠀▸네일사랑 010.5508.5454⠀

    [전남/광주/순천/여수]⠀▸광뷰티 010.3822.1080⠀

    [경북/대구/울산]⠀▸슈가애플 010.2846.4136⠀

    [경남/부산]⠀▸위드비젼010.2553.0065⠀



  3. Q

    입금 확인이 어려워요

    A

    무통장 입금은 주문 시 입금자 성함과 결제 금액이 일치해야 확인이 가능하며, 주문자와 입금자 성함이 다를 시

    꼭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빠른 확인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4. Q

    주문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고객님이 주문한 제품 내역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
    * 쇼핑몰 상단 우측 마이페이지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
  5. Q

    이미 주문한 상품을 수정 또는 취소 하고싶습니다.

    A

    ※ 주문상태가 배송중일 경우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, 반품으로 처리되어 왕복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    * 쇼핑몰 상단 우측 마이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.

      * 무통장임금 주문 고객인 경우 ) 최근주문내역에서 제품번호를 클릭 후 주문상세페이지 하단에 주문취소를 눌러주시면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  * 카드결제 주문 고객인 경우 ) 카드결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따로 Q&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셔야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.

  6. Q

    해외주문도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쇼미젤 인스타DM(@show_me_korea)을 이용하시면 해외주문도 가능합니다.

  7. Q

    결제 방식은 어떤것들이 있나요?

    A

     신용카드 결제/ 무통장 입금 / 계좌이체 / 가상계좌 결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^^

  8. Q

    주문한 제품이 파손됐거나 다른 제품으로 배송됐습니다.

    A

    배송 받은 제품에 문제가 있거나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되었을 경우

    Q&A를 통해 글을 남겨주시거나, 고객센터 (032-223-1883)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※ 왕복 배송비는 하라부티크에서 부담합니다.

  9. Q

    오프라인 매장이 따로 있나요?

    A


    (쇼미젤 제품 해당) 전국 지사로 연락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. 

    하라부티크 홈페이지에서 중복하여 주문 시 제품이 2중 출고 될 수 있는 점 확인 바랍니다.

    쇼미젤 전국 지사에 유선 확인 후 구매 가능합니다 ^^


    [쇼미 전국 지사]
     

    [본사/인천/부천/제주도] ▸하라032.223.1883⠀

    [서울/강남] ▸젬인아이 010.7170.1152⠀

    [서울/강북] ▸배배뷰티 010.7452.0778⠀

    [경기/수원/화성/안산/안양/시흥]⠀▸뉴스뷰티 010.5342.4616⠀

    [경기/성남/용인/광주/하남]⠀▸뷰티바바 010.8334.1113⠀

    [충북/강원]⠀▸네일존 010.5466.4484⠀

    [대전/충남/천안/세종]⠀▸네일사랑 010.5508.5454⠀

    [전남/광주/순천/여수]⠀▸광뷰티 010.3822.1080⠀

    [경북/대구/울산]⠀▸슈가애플 010.2846.4136⠀

    [경남/부산]⠀▸위드비젼010.2553.0065

  10. Q

   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A

    무통장입금 /  가상계좌 로 결제하신 후에 최근주문내역에서 


    상품과정이 입금에서 상품준비로 변경이된것을 확인 후,


    주문하신상품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현금영수증 발급이 떠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현금영수증 발급을 클릭 후 내용을 적어주신다음 발급신청을 해주시면


    현금영수증이 신청됩니다 ^^





    ★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고객은 현금영수증이 직접신청하실 필요 없이 자진발급되어


    따로 신청하는 부분이 없습니다 ★ 



  11. Q

   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싶으신 고객님께서는 꼭! 회원가입을 하실때 

    사업자 등록증을 첨부해주셔야합니다 ^^


    그 후 저희Q&A에 글을 남겨주시면 신청을 도와드립니다.


    회원가입때 첨부를 하지 못하신 고객님께서는

    Q&A에 세금계산서 관련 글을 남겨주실때

    사업자 등록증도 같이 첨부해주시면 됩니다. 

  12. Q

  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A

    총 구매금액 50,000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입니다.


    ※ 도서/산간/제주 지역의 경우 배송비 및 반품비를 추가로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또한, 제품하자 및 배송오류를 제외한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시 왕복 배송비 (6,000원)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.

  13. Q

    결제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제품 주문 후 일주일 안에 변경 가능합니다 ^^



  14. Q

   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릴까요?

    A

    출고일로부터 평균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 (주말/공휴일 제외)


    ※ 모든 배송은 지역 택사 사정과 천재지변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※ 배송 폭주, 입고지연, 품절 등으로 인한 미출고 시 안내 드립니다.

  • 사용후기를 확인하고 싶으신가요?

    REVIEW
  • 대량으로 원하실 경우

    도매회원
  • 가장 많이 해주시는 질문!

    FAQ
  • 궁금한신 사항이 있으시다면!

    Q & A